물건 사신다고 올리시고 연락이 오면 > 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삽니다.
삽니다

물건 사신다고 올리시고 연락이 오면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buy/3275.html 
작성자 새늘 작성일2021-02-27 10:26 조회1,600회 댓글0건

본문

물건을 구입할때 여유가 있어서 새 물건을 구입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중고라고 해서 못쓰는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면 좋겠지요.
문제는 물건을 팔겠다고 연락이 오는 분들 중에 사기를 목적에 두고 연락을 취하는 분들에 계시기에 글을 적습니다.
먼저 물건을 팔겠다고 연락이 오면 안전거래를 하면 좋겠지만 파는 사람이 안전거래를 안하겠다고 하는 사람하고는 물건 거래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사진을 보내 주면 사진을 네이버에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을 다운 받아 보내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같은 사진이 있다면 이 거래는100% 사기 거래 입니다.
3. "더치트" 라는 싸이트에  입금자 이름과 계좌번호 전화번호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계좌 번호와 연락처는 수시로 바꿀수 있겠지만 은행 계좌의 이름은 바꿀수 없기에 받는 사람의 이름이 등록이 되어 있다면 50 ~ 80% 는 사기 입니다.
 동명 이인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100%라고 단정을 짓지 못하는것 입니다.
4. 직거래시 시간을 자주 바꾼다거나 약속 장소 날짜 시간을 약속 했음에도 불구하고 급한 일이 있어 약속을 미루는 경우 이 경우에도 70%는 사기 입니다.
 이런 식으로 미루고 미루다가 미안하니까 선불로 보내겠다고 하면서 입금을 유도 합니다.
 이경우에는100% 사기 입니다.

사기꾼들이 이곳에서 사기를 치는 이유는 대부분이 목사님, 전도사님, 선교사님 등 이시기에 신고를 안할것이라는 생각에 이곳 까지 들어 온것 같습니다.
위의 글을 읽어 보시고 사기에 당하지 않는 목회자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제가 몇번 사기를 당하고 당할뻔한 일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그리고 이곳 싸이트에 안전거래 할수 있는 거래 프로그램이 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