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개척교회를 세워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 교회개척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세미나 > 선교자료, 전도자료
선교자료, 전도자료
선교자료, 전도자료입니다.
교회개척정보

좋은 개척교회를 세워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본문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하나님은 세상을 창조 하기전에 좋은 생각을 했고,계획을 세우셨다. 요한 복음에 나오는 태초는 영원전에 있었던 시간을 말한다. 이것은 곧 생각이며, 하나님의 계획을 말한다. 그 분이 생각하고 계획 하신것을 말씀 하신 것이 눈에 보이는 세상인 것이다. 세상 사는 것이 어려울 수록 우리는 창조적인 생각과 계획이 필요 합니다. 이런 생각이 없이 계획이없이 무조건 열심히 일하기만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이다. 그그래서 하는 말이 그렇게 열심히 일을 했는데, 왜 이런 결과가 나타 나는 가라고 말한다. 그러기에 하나님의 창조 내용을 통해서 세상을 사는 지혜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는 좋은 생각을해야 합니다. 좋은 생각을 많이 해야 좋은 계획을 세우는것입니다. 좋은 생각은 말씀을 많이 보아야 합니다. 기도로 응답 받아야 합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생각, 지혜는 온유하고 ,정결하고, 욕심이 없습니다. 좋은 생각은 곧 그 마음입니다. 그 생각이 곧 행동으로 나타 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좋은 계획이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생각에서 그친 것이 아니라 계획하시고 실천에 옴기 었습니다. 노아가 방주를 짓기 까지 그 사람을 선택했고 그 사람이 감당 할 수 있는지를 보았던 것입니다.. 그리하고 나서 하나님이하실 계획을 발표하고 방주을 짓는 설계도를 주어서 방주를 하나님의 계획대로 지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생을 향한 계획과 목적이 있습니다. 잠언16장에는 인생을 계획하고 경영 한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내 자신에게 정직하게 질문을해야 합니다. 믿음으로 바라보고 질문 하시기바랍니다.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 어떤 결과가 나올 것인가?라는 질문을 해야 한다 너는 할 수있는가? 자격은 없지만 하나님의 명령이면 할 수 있겠는가? 세번째는 어떤 목적인가? 하나님의 창조 목적은 영광을 받으시기 위한 것입니다. 이사야는 창조 목적에 대해서 말할때에 너희가 나를 찬송케 하기 위하여 지었다고 합니다.(사43:21) 이러한 것 처럼 분명한 목적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 일을 크게 생각지 말고 작은 것이라 해도 실천 하시기 바랍니다. 네째는 하나님의 허락이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실천 할 것인가을 가르처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창조 하시면서 명령을 합니다. 그 명령이 응답입니다. 명령하시면 그대로 이루어 지는 것입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를때에 혼돈이 있고, 어둠이 있을 때에 하나님께 기도하며 찾는 것입니다. 창세기 1:2의상황이 왔을 때에 세상을 향하여 도움을 구하지마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만 지혜를 구하시기 바랍니다. 기도하면서 실천 하시기 바랍니다. 다섯째는 실천하라는 것입니다. 계획에서 그치지말고 실행을 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이것 저것 계산을 합니다. 감당 할 수 있기에 노아를 선택해서 큰 일을 진행 하듯이 일을 하실 것입니다.
여섯째는 실천하면서 일의 순서대로 실행 하시기 바랍니다. 빛이 있으라 하시면서 역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그리하여 생명의 역사가 시작 되는 것입니다. 하루하루 창조 하면서 좋았다라는 말은 일의 진행이 마음에 흡족 하다는것입니다. 일을 진행 하면서 계획한대로 진행하면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수정해서라도 잘 진행 될 때에 사람은 만족하는 것입니다. 일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하루 하루를 하나님이 창조 했듯이 하나하나를 하나님이 진행해 주시고 한 역사를 이루시는 것이다. 그리하여 번성하고 충만하고 창대케 되는 축복의 역사를 이루도록 하시어서 하나님은 말씀 하십니다. 심히 좋았다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일을 만이 해도 수확이 많지 않고 노력만하고 결실이 좋지 않은 것은 순서를 바꾸어서 행하는것이기 때문입니다.

조금 늣는것 같아도 일의 순서를 잘 정하여 하나 하나를 잘 진행하면 좋은 열매를 맺습니다. 원칙에 입각 하시기 바랍니다. 말씀에 순종하시기 바랍니다. 그리하면 좋은 열매를 맺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 돌리게 됩니다. 성령은 우리에게 좋은 열매를 맺게 하시는 분이 시기 때문입니다. 심히 좋았다는 만족함이 있다고 고백 할 것이며 만족한 인생, 성공한 인생이 될 것입니다.

교회개척정보 목록

Total 2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