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이야기 > 교회개척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세미나 > 선교자료, 전도자료
선교자료, 전도자료
선교자료, 전도자료입니다.
교회개척정보

어린이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이야기

본문

어린이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10가지 방법


어린이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10가지 방법

1)아는체 해주라

어떤 방식으로든 그의 존재를 인식하거나 보고 있는바를 언급하라 격려해 주라. 자연적 재능을 계발하도록 도우라. " 난 네가 그것을 할 수 있을 줄 알았지!
"
2)말하게 하라
강하게 억압당한 감정에서 벗어나도록 힘을 주라. 시시한 아이디어로부터 좋은 것들을 골라 내라

3) 귀를 기울여 주라
한눈파지 말고 경청해 주라. 우리가 " 우리의 귀를 기울여" 어린이의 말을 들어 줄 때 우리는 우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선하심을 전할수 있다.

4)장래에 대한 계획을 물으라
그러한 질문들은 그 아이로 ㅎ여금 자기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가진 분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며 장래에 대한 생각의 물꼬를 트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는 하나님이 그의 삶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계심을 알 필요가 있다

5)질문하게하라
질문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주제에 대해 말할 기회를 찾는 만큼 그렇게 많이 대답을 찾지는 않는다. 그 어린이에게 적절한 대답을 주기보다 차라리 그로하여금 더 이야기 하게 하라.

6)이상형을 제시하라.
어린이들은 자연적 영웅숭배자들이다. 그들 시기에 고상한 영웅들에 대해 그들이 흠모하도록 부추기는 것이 결코 너무 빠르지가 않다.

7)경의를 표하라
이렇게 함으로 당신의 사랑과 관심을 확신 할 것이다. 당신자신의 인생체험을 나누라. "한번은 내게 이런 일이 있었는데 말해주지" 가 강의 보다 더 도움이 된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하신 것을 나눔으로 우리는 그 어린이가 소망찬 전망을 갖돌고 돕는다.

8)그리스도에게 인도하고 격려하라
우리가 한 어린이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영향은 영원에 대한 것이다. 주님께 그를 인도한 후에 우리는 정기적으로 그가 기독교인의 삶을 살도록 지도하고 격려할 필요가 있다.

9)계속해서 관심을 가져라.
한학년이 올라가 반이 바뀌거나 졸업후에 학생부가 되어도 계속 관심을 표현해주라.

10)기도하라.
하나님의 능력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교회개척정보 목록

Total 2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