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증완료] 아주 좋은 다용도 옷걸이&서랍장을 드립니다 > 무료나눔 물품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무료나눔.
무료나눔 물품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기증완료] 아주 좋은 다용도 옷걸이&서랍장을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give/2505.html 
작성자 카페짱 작성일2013-12-08 23:25 조회6,42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드릴 상품은 다용도 옷걸이&서랍장입니다.

가운데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서 언제라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에는 와이셔츠나 티셔츠 및 잠바 등을 걸어두실 수 있으며, 우측에는 상의 옷 뿐만아니라 긴 바지 및 긴 코트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좌측 하단에는 2단 서랍이 있어서 각종 생활용품을 수납하실 수 있고, 거울문과 하단문을 열면 총 5단 수납공간까지 나옵니다.

전체 색상은 월넛이고 무게와 부피가 있는 만큼 편리한 이동을 위해 이동바퀴 6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거울문 측면의 껍질이 말린 채 벌어져 있고, 2단 서랍 중 첫번째 서랍의 상단측면의 껍질이 말린 채 벌어진 것을 본드로 부착한 자국이 있습니다.

전체사이즈는 가로 120cm * 높이 160cm * 폭 39.5cm 입니다.

좋은 상품 먼저 가져가시는 분이 임자입니다.

무게와 부피가 있는 만큼 직접 오셔서 가지고 가셔야 하는데, 승용차는 안되며 트럭이나 승합차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bennykim님의 댓글

bennyki…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