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에디코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주) 에디코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2521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1178.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주) 에디코
- 연락처  
- 담당자 윤우진  이메일 :

모십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서울
- 등록일2004-04-08 - 남은기간
0000-00-00 00:00:00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안녕하세요?
과외를 원하는 부모님과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과외선생님과 고객관리부 직원을 추가로 모집합니다. 1:1 방문수업을 하다보니 계속해서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다만 아르바이트로 생각하셔서 지원하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꼭 필요한 인재만 채용할 예정이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대상: 홈스쿨 교사 및 고객관리부 직원
* 자격기준: 70년생이후, 초대졸이상(고객관리부는 고졸가능)
* 회사소개:
저희 회사는 "초등학생~중고생"에 이르기까지 영어와 수학을
전담하여 방문과외를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대상은 주로 중학생들이 많구요, 일정기간의 교육을 통해 아이들을 지도하는 방법과 실력을 쌓도록 지도해 드립니다.
가르칠 아이들은 회사에서 확보를 해주어 따로 회원 확보를 위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장님이 교회 집사님이시라 교회분위기도 나구요, 교육에 관심이
많으셔서 전직원 대상으로 "피닉스", "카네기 시리즈"등을 교육중입니다.
현재 매주 토요일 오전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저를 통해 연고로 들어오시면 거의 채용이 보장되고, 저와 같은팀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지금 저의 추천으로 들어오신분들도 열심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회사는 신설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1호선 신설동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수업지역은 경기도 안산과 부천시까지는 가능합니다.

회사에 관하여 좀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신다면 홈페이지(www.educo.co.kr 또는 www.ieduco.com)를 참고하세요.

* 연락처: doron70@hanmail.net
본정보는 (주) 에디코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