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를 배우자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전도를 배우자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2613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2997.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전도훈련학교
- 연락처  
- 담당자 전용구 

모십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인천
- 등록일2005-07-22 - 남은기간
0000-00-00 00:00:00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한국개척교회는 전도로만 부흥시킬수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전도해야하는지에는 어려운이 있습니다.  세미나도 이론도 많지만 실제로 현장중심으로 전도가 되게하는 그런세미나는 없습니다.  저분이 전도를 해보기나 했는가 할정도로 전도를 모르거나, 엉뚱한 이야기, (자기는 못하면서 남에게는 하라고하는)뿐입니다. 세미나를 들을때는 처음에는 솔깃했지만 막상 현장전도 하려고 하면 안되는, 그런 훈련뿐이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몇번 하다보니 과연 전도가 될까 하는 위축감으로, 알고보면 너무쉬운 전도를 하지않아, 영혼구원이라는 귀중한 사역을 놓치고 있습니다.



다시생각해봅시다.

전도하는 사역자는 한영혼이 얼마나 소중한지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동역성도를 얻을수있고 성도와 하나가 되어 목회를 잘할수 있습니다.

전도만 잘되면 교회의 부흥은 물론이고, 어려운 재정상태도 모두 해결될수있는 목회의 핵심비결 아니겠습니까?  설교도 잘해야되고 교육도, 심방도, 기도도, 모두 잘해야 하지만, 전도 이것을 안하거나 못한다면 다 잘한다는 그지식이 무슨소용이 있겠습니까?  성도없는 목회가 되겠는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도는 기도하는것보다 어려워서  많은목회지들이 힘들어합니다



저는 약5년여 전도를 했던사람입니다.  전도가 좋아서도 했지만 나이들고 군소신학출신인 저에게는 전도밖에 할일이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전도의 소중함과 방법을 터득했고, 한국개척교회의 어려움을 알고보니  이비결을  필요한 분에게 알려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2주간에 걸처서 한주 2~3명은 전도하는 방법인데, 처음에는 무료로 했습니다. 그러나  일부어떤사람들은 제대로 배우지도않고 그만두고, 너무 값없이 여기기에, 약간의 접수비를 교재비쪼로 내고 하고 있습니다.



8월은 쉬고  9월 첫주 화요일부터 두주간 하는데 출석강의는 4번하고 (화, 목요일) 나머지는 재택레포터 작성입니다. 30세~50세의 여성으로 세례교인이상여성이면되고, 남자분은 부인과 같이 하는 조건임니다. 훈련후 원하는 자에게는 사역지를 알아주선해주고 있습니다. 자세한것은 011-9134-7004 로 문의 하시고 전도를 배우고자 하는 이웃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http://blog.godpeople.com/yk3004/
본정보는 전도훈련학교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