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반주자를 모십니다.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교회 반주자를 모십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3560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3028.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새생명 성결교회
- 연락처  
- 담당자 박보라  이메일 :

모십니다.
- 모시는분 반주자 - 지역 인천
- 등록일2005-08-08 - 남은기간
0000-00-00 00:00:00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샬롬~! 여기는 경기도 시흥시 하상동에 위치한  새생명성결교회입니다.

제가 이 달까지 교회반주를 그만 두기로 하여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교회는 작년에 입당 예배를 드렸고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 좋으신 목사님과 사모님에 거의 터치가 없습니다.

조건은 세례 교인이시고 성실하신 분이면 합니다.

페이는 20만원이고요, 주일 낮에 11시 예배반주와 예배 전 10시에 모여 연습, 식사 후 연습이 있습니다. 만약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면 토요일에도 모입니다.(지휘자의 재량임.)

그리고 10명 가량의 성가대를 같이 지도해 주셔야합니다.  예배드릴 때는 반주만 하시고요,  성가대원들은  곡의 파트 연습만 시키시면 본인들이 알아서 곡을 소화합니다. 한마디로 다른 교회 성가대 반주자와 같고요, 지휘자가 없으니 스트레스 받으실 일이 거의 없습니다. 제가 신앙적으로도 훈련을 시켜서 지휘자의 의견에 거의 순종하십니다. 성가대 분위기는 정말 즐겁고 화끈한 편입니다.
본정보는 새생명 성결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