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량선교 하실분[자기사업]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자비량선교 하실분[자기사업]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2997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3610.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358선교문화센터
- 연락처  
- 담당자 358  이메일 :

모십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서울
- 등록일2006-06-09 - 남은기간
2006-06-30 23:59:59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358선교문화센터는 전문인자비량선교를 하고있습니다. 해외 자비량선교사 후원과  파송을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선교문화를 창조하고 직업인들의 생활속에 주님의 사랑의 본을 나타내고자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금번 직업창출효과를 가져 올수 있는 기회가 있어 아래와 같이 동역자를 모집합니다.

채용조건:  자비량 선교 관심과 신실한 크리스찬으로 희생정신을 가지고 있는 자.
우대조건: 목사.전도사.기독인
근무시간: 자유
근무장소:서울/강서구
급여: 개인 능력별
제출서류:이력서[사진].자기소개서/ 면접후 등본제출.기타.
접수 방법: 이메일: khgmhc@paran.com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로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전형방법: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채용기간:2006년6월9일~20일까지
나이: 20-50
모집인원:5명

업무내용: 미용실 거래(영업)확보하는 것입니다.
근무할 곳은 "다비드무역"입니다. 이 회사는 미용 업계에 20년간 가위를 전문으로 공급해오다가 9년전부터 일본에서 원료를 직접 구입 공급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미용에 관련한 모든 재료를 공급해주는 일입니다. [샴푸.비누.고팅제.가위.기타등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음]

상세내용: 본인의 능력에따라 보수가 지급됩니다.
기본급은 없으며 자신의 사업[프리랜서]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사에서는 아무조건 없이 물건을 공급해주고 자신이 판매한 것에 대한 이익을 드립니다.

거래처를 한번 확보하면 꾸준이 물건이 남품되기에 장기간 수익이 발생합니다. 자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가지면서 활동하시면 사역이나 가계에 많은 수익이 될 것입니다.

1주일정도 상품교육 후 활동하시면 되고요 1주일에 2번정도 오전 9시에 나와서 회의에 참석하시면됩니다.

* 매달 한번씩 선교문화창조와 교재를 서로 나누기 위해 위해 모임에 참여 해야합니다.

자비량으로 주님의 복음을 전합니다!
358선교문화센터
www.mission358.org
본정보는 358선교문화센터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