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을 지도할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중학생을 지도할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2063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864.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로고스 교회
- 연락처  
- 담당자 정희국  이메일 :

모십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서울
- 등록일2004-03-11 - 남은기간
0000-00-00 00:00:00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서울에 있는 로고스 교회 입니다. 선교와 인재 양성이라는 비젼을 갖고 3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출석 청장년 40 여명에 교회학교 30-40명, 교인은 20대와 30대 초반이 대부분인 젊은 교회이며 교역자는 담임 목사와 전임 전도사, 교육 전도사 각각 한 분씩이 시무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현재 공부방을 하고 있습니다. 공부방도 교회의 비젼에 따라 교회 설립과 비슷한 시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영어 한 과목으로 시작 되었으나 지금은 수학과 사회과학 독서 분야까지 확되 되었으며 현재는 영어 다섯분, 수학 세분, 사회과학, 독서 각 한분씩 해서 총 10분의 선생님이 계십니다. 학생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각 분야의 교사를 증원해 가고 있습니다. 금년에도 몇 분의 선생님이 새로 오셨고 현재도 수학 분야에 당장 한 분의 선생님 필요해서 광고를 내게 되었습니다. 교회에서 하는 공부방이지만 강의료는 규모 있는 일반 학원 못지 않게 드립니다. 그리고 될 수 있는 한 교회에서 선생님들에게 최대한 배려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그래서 인지 아직까지 한 분도 그만 두시거나 전직을 하신 분이 없으십니다.

금번에 모실 수학 선생님은 수학을 전공하셨거나 수학에 달란트가 있어서 중학생 정도는 충분히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방에서 올라오셨고 앞에서 소개한 교회의 비젼을 함께 공유하고 섬길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그리고 장기간 같이 일할 분이면 좋습니다. 오시게 되면 당장은 파트 타임으로 중학 예비반인 초등학교 6학년 4그릅(주 12시간)을 맏게 되며 점차 맏는 그릅이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광고를 보시고 관심이 계신 분은 전화를 주시면 좀더 자세한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빙은 만나서 상담을 한 후 결정할 예정입니다.
본정보는 로고스 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