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전도사님 모십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전임전도사님 모십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3917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1341.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신광교회
- 연락처  
- 담당자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전도사님 - 지역 경기
- 등록일2004-10-07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전임전도사님 모십니다

교 회 명 : 신광교회

담임목사 : 김관호

교회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190-2

연락처(전화, E-mail) : 019-279-7900, ch) , h)
E-mail : kghedu@haanfos.com

교회소개 :
저희 교회는 4년 전에 개척되어 시작한 교회입니다. 현재 서울동노회 동부시찰에 소속된 교회입니다. 지난 9월 24일이 교회창립 만 4년째 되는 날입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은혜로 큰 어려움 없이 차분하게 성장해 오고 있습니다. 현재 장년 주일예배 출석인원이 100여명, 유치 아동부 20여명, 중고등부 10여명, 청년부 10여명 정도의 교세입니다.

1. 담임목사인 저의 목회 철학은 제자훈련을 통한 건강한 교회로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교회와 성도를 이뤄가는 목회입니다. 현재 제자훈련이 체계적으로 진행중입니다. (확신반, 성장반, 제자반) 이 제자훈련 사역 중 한 부분을 맡아 사역하면서 저와 동역해 주셔야 합니다.

2. 매주 수요일마다 전도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일마다 새가족팀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사역들 역시 새로오실 교역자께서 담당하실 사역입니다.

3. 중고등부나 유치 아동부 중 한 파트를 맡아 사역하셔야 합니다.

전임사역자가 갑자기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되어 금년 12월 마지막 주일까지 사역하실 계획입니다. 사역에 공백이 없기를 바라며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계신 하나님의 일꾼을 기도하며 청빙합니다. 담임목사에게 연락 주시면 좀더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원자격 :
1) 본 교단(통합) 신대원 또는 목연 졸업자, 졸업예정자
2) 제자훈련 사역에 은사가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담임목사와 함께 동역해야 함)
3) 새벽예배가 가능한 분 (오남리 혹은 오남리 근처로 이사가 가능한 분)
4) 1종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운전이 가능한 분) - 교회 15인승 승합차 운전하셔야 합니다.
5) 대학원 학업 계속하실 분도 가능합니다.

제출서류 :
1) 이력서
2) 자기 소개서 1통

제출기한 : (이메일 접수 가능여부)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2005년 1월 첫 주일부터 사역하시면 좋겠습니다.

사례비 : 담임목사와 면담 후 결정해 드리겠습니다.

본정보는 신광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