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긴급 사역자초빙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인천)긴급 사역자초빙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4279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1746.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가좌교회, 간석교회
- 연락처  
- 담당자  김철수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전도사님 - 지역 인천
- 등록일2004-12-30 - 남은기간
2005-01-02 23:59:59 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사역자 초빙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작성요령에 따라 메일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갑자기 여기 저기서 부탁을 하기에 실었는데, 많은 지원바랍니다. 평소에 준비된 사역자라면 기회는 많습니다. 임마누엘!

1. 전임전도사

1) 교회소재지 및 소속교단 : 인천 간석동,예장합동(사당동)

2) 교회현황 : 출석80명, 안정되고 자립한 교회.

3) 초빙조건 : 성가대지휘가능한 전임전도사, 신대원 3년이상 재학, 사례비 100-130내외(사택은 본인준비,1종보통운전)

*특징 : 인격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분이기에 추천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2. 교육전도사

1) 교회소재지 및 소속교단: 인천 가좌동, 예장합동(사당동)

2) 담당분야 및 조건: 청년부담당, 신대원1년이상 혹은 지방신학교재학생.

3) 교회현황 : 출석100명의 안정되고 자립된 교회, 목사님(50대후반) 혼자 사역하시는 교회, 부서별로 자리잡힌 기성교회임.

4) 참고사항 : 청년부에 눈높이가 될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등록금 50% 지원, 사례비는 충분히드림.

*특징 : 목사님이 교사출신으로 매우 학구적이며, 배울 것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무엇보다 인격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분이기에 추천합니다

<보낼곳>pikgt@hanmail.net  , 019-203-8291(아세아선교협력기구)

  메일로보내실 때 작성요령(사진부착 안해도 됨)

1. 인적사항(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군복무)
2. 가족사항(처, 자녀)

3. 신앙및 사역경력(세례이후 직분 및 사역경력)

4. 학 력(고등학교이후부터)

5. 사회경력

6. 기타 특기사항(사역에서 본인이 가장 자신있고 좋아하는 것, 취미, 특기, 혹은 향후

    헌신하고 싶은 분야나 연구분야)

본정보는 가좌교회, 간석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