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및행정 파트 맡으실 전임전도사님을 청빙합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청소년및행정 파트 맡으실 전임전도사님을 청빙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3256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1755.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인천제자교회
- 연락처  
- 담당자  김성탄 전도사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전도사님 - 지역 인천
- 등록일2005-01-05 - 남은기간
2005-01-15 23:59:59 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평신도 사역과 셀사역을 병행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본격적인 셀사역이 작년에 시작되었는데, 청소년부는 아직 제자양육이 이뤄져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약 20명의 꿈나무들을 체계적인 셀사역을 통해 자라나도록 이끌어주실 전도사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교회의 전반적인 행정파트를 맡아주실 풀타임 사역입니다. 사례비는 80~100만원 사이로 가족 여부에 따라 상담후 결정하며, 가능하면 30대전후의 미혼 남,녀이면 좋겠습니다. 1종보통면허 소지자이어야 하며, 영어예배의 진행(설교까지 아니어도)을 맡을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제자훈련 혹은 양육을 받으신 경험은 중요하지 않지만 셀사역을 지도하고 이끌수 있으신 분이어야 합니다.)

아래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담당:김성탄전도사 (syngonium@daum.net / 017-432-8291)

본정보는 인천제자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