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부 전도사님을 찾습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중등부 전도사님을 찾습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4210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211.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산본평강교회
- 연락처  
- 담당자  강춘구 목사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교육전도사님 - 지역 경기
- 등록일2004-01-13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중등부 전도사님을 찾습니다.
지금의 개척교회 현실은 3년이 되나 5년이 되나 역시 그 틀을 벗어나지 못해서 매우 안타깝습니다.
우리교회는 개척한 지 약 3년이 경과하였고 초등부 어린이들이 학년별로 몇명씩 모여서 예배를 드리는데 올해로 4-6명 정도가 중등부에 올라가지만(매우 기쁜 일인데도...) 학생들을 지도하기에 알맞는 지도자가 없어서 기도 중에 있습니다. 청년들이 있지만 초등부에서 일해야 하니까...
어떤 교회처럼 '여기에 좋은 교회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만큰 있고 사례는 이만큼 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올릴 수 있는 처지가 아니니, 이렇게 올렸을 때에 진정으로 개척교회를 돕겠다고 오실 수 있는 분이 얼마나 될런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용기를 내어서 올립니다.
지금은 열악하지만 어린이들과 이들 예비 중학생 4-6명을 통하여 우리 교회가 크게 세워질 것을 기대합니다.
조건 없이 장래의 일군을 키우는데 기여하실 준비된 사역자님을 찾고 있습니다. 연락주십시요.
기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연락처 394-3711 019-396-0191
4호선 산본역에서 아주 가까운 산본평강교회 강춘구 목사
 

본정보는 산본평강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