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벌렌드 대학교 입학안내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컴벌렌드 대학교 입학안내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4099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2523.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목민교회
- 연락처  
- 담당자  010-8739-8885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기타
- 등록일2006-05-28 - 남은기간
2006-12-31 00:00:00 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미국 컴벌랜드 대학교 입학 상담 안내를 해드리는 글


컴벌랜드 대학교는 미국 정부가 인정하는 학위를 수여하는 정규 대학교입니다.
컴벌랜드 대학교는 켐퍼스 수업과 통신 수업을 병행하여 시행하고 있는 종합대학으로서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수여하는 정규대학교 입니다.
컴벌랜드대학교는 교육의 도시 노스 케롤라이나에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종합대학교로서 미합중국 정부로부터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수여할 수 있는 정식인가를 받은 대학교입니다.
컴벌랜드 대학교는 환경과 여건상 교실 학습을 받을 수 없는 학생들도 세계 각국에서 통신교재와 인터넷교육을 통해서 미국 대학교의 정규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Off Campus 제도를 운영하는 대학입니다.
컴벌랜드 대학교는 사무실(Office)만 갖추고 통신학부만 운영을 하는 사무실 학교가 아니라
교육의 도시 노스 케롤라이나에  17에이커(2만평 이상)의 자체 Campus를 보유하고 있는
정규대학교입니다.
컴벌랜드 대학교에서 수여하는 학위는 교단이나 협회에서만 인정을 해주는 제한된 학위가
아니라 미국 정부에서 승인(The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Board of Governors)하고, 국제적 학위 인정기관(A.A.A.T.I, T,A,C, A.C.I)에서 인정하는 정규 학위를 수여하는 대학교입니다.
컴벌랜드 대학교의 학생들은 통신학부에서 공부를 하다가도 본과에 편입하여 공부할 수 있는 특혜가 있으며 등록금은 다른 대학의 절반 수준의 적은 학비를 징수하고 학위는 정부가 인정하는 공인된 학위를 수여합니다.


컴벌랜드 대학교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과 입학에 대해서 긍금하신 분들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서를 보내 드리고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도 본 대학에 대해서 알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주소www.cuusa.net이곳을 누르면 학교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전화번호:
         
핸드폰: 
이메일 문의: misan68yt@yahoo.co.kr
미국 컴벌랜드 대학교 한국 입학 안내 책임자 허모세 목사
한.미 유학 안내실장 박용택

본정보는 목민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