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시간에 설교와 사역을 서로 배우며 섬기실 분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새벽기도 시간에 설교와 사역을 서로 배우며 섬기실 분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6293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3564.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서초교회
- 연락처  
- 담당자  정요석 목사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서울
- 등록일2008-06-19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교 단 명 : 대한예수교장로회 합신
담임목사 : 정요석 목사
교회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10-3 경원빌딩 3,5층

주님의 이름으로 안부를 전합니다. 저는 서초교회 담임목사 정요석입니다.
서초교회는 새벽예배시간에 설교와 신학과 목회를 같이 나누고자 합니다.
이 모임을 갖게 된 배경은 서초교회 교역자들끼리 새벽기도 후 차를 마시며 여러 대화를 나누었는데 자연스럽게 서로의 설교평도 하게 되었고, 신학의 여러 부분에 대해 의견도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런 시간이 서로에게 큰 유익이 되는 것을 발견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진행하게 되었고,
다른 분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하는 것이 좋다고 여겨져 이렇게 광고를 합니다.
서초교회에서는 이 모임을 위하여 적은 액수나마 재정지원 하도록 결정하였고, 성도 몇 분도 재정지원을 해주었고, 저도 제가 쓴 책들의 인세 일부와 외부 강연시 받은 강사료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여 대상은 신학교에 가시려는 분들이나, 현재 신학생으로 사역지가 없는 분들이거나,
다른 사역지를 찾기 위하여 잠시 쉬고 계신 교역자분들입니다.
혹은 평신도로 성경공부를 더 깊이 하기를 원하시는 분도 됩니다.
이 모임에 잠시 참여하셨다, 사역지가 정해지시면 바로 그곳으로 가셔도 됩니다.
우리 모임이 재충전과 쉼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진행방법은 화, 수, 목요일 새벽 6시에 20분간 예배를 드리고, 20분간 개인 기도를 하고,
6:40분부터 실천신학 중심으로 신학 전반에 대하여 공부를 합니다. 요사이는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에 대하여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몇 번은 서로 설교평을 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새벽예배시간에 정기적으로 설교하실 수 있고,
이렇게 서로 사귀는 속에서 서초교회의 교역자로 섬기실 수도 있습니다.

서초교회의 이 모임을 통하여 선한 분들의 참여로 주님 안에서 즐겁고 서로에게 유익이 되는 교제가 있기를 바라고, 궁극적으로는 더 좋은 선한 목자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서초교회 홈페이지는 www.ch4joy.or.kr이고, 제 이메일은 sochoch@hanmail.net이고 연락처는 011-206-6442입니다.

2호선 서초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왼쪽에 큰 골목이 있습니다. 그 길로 7분 정도 오면, 왼쪽에는 제일할인마트, 오른쪽에 서초교회가  3층과 5층에 있습니다.

본정보는 서초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