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전도사 청빙(급구! 3월10일 오실분이 오지않아서 다시 올립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전임전도사 청빙(급구! 3월10일 오실분이 오지않아서 다시 올립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20408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4942.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청림교회
- 주소  경기 광주시 송정동 420번지
- 연락처  
- 담당자  한미자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전도사님 - 지역 경기
- 등록일2012-12-27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청림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측 교단에 속한 교회이며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에 위치한 교회입니다.
청림교회는 사회복지목회를 지향하며 지역과의 소통과 지역의 필요를 채워줄 수있는 교회로 쓰임받기 원하는 교회입니다.

우리의 모임은 행복한예배를 드리며, 행복한꿈을 꾸고, 행복한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의 예배공동체입니다.
청림교회는 지역의 다양한 욕구를 사회복지목회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오고 싶은 교회! 오게하는 교회! 와있는교회!로 이 시대의 필요를 채우는 교회가 되어지길 희망합니다.

자격요건은 전도사역을 중심으로 사역 할 수있는 전문사역자를 구합니다. 대상은 여성사역자로 유경헙자 우대 하며 나이는 제한 합니다.  (30~40세 이하의 여성사역자)

 사역내용은 전도사역을 중심으로 사역 할 수있는 전문사역자를 구합니다.

희망시 숙소도 제공합니다, 또한 온라인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취득을 위해 전액장학지원 해드리며, 2년 이상 근무시에는 사단법인 한국다문화 희망협회 지회자격을 지원해드립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30분~ 오후5시30분까지 (조정가능) 수요일,주일예배시간은 제외이며 주1회 휴무입니다.

면접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선발합니다. 3월말일까지접수

사례비는 협의후 결정합니다.

담당 한미자실장 cheddy@hanmail.net 016-495-5425. 

본정보는 청림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