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팅으로 자비량하며 영어주일학교구도자예배에서 함께 전도하실 사역자분들을 초빙합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헤드헌팅으로 자비량하며 영어주일학교구도자예배에서 함께 전도하실 사역자분들을 초빙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482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7911.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새빛교회
- 주소  의정부시 동일로466번길5 서해아파트상가 403호 새빛교회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39 미주프라자1층 (주)잡뉴스솔로몬서치
- 연락처  
- 담당자  손성수목사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기타
- 등록일2023-06-20 - 남은기간
2023-07-20 23:59:59 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교단 :예장통합
제출 서류 :이력서
사례비 :헤드헌팅 자비량 멘토링
주소 :의정부시 동일로 466번길5 서해아파트상가 403호 새빛교회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로39 미주프라자 1층 (주)잡뉴스솔로몬서치
연락처 : 손성수목사

손성수목사입니다. 예장통합측 목사로 14년째 의정부에서 새빛교회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대리운전, 보험 등 힘들게 자비량 개척하다가 5년전부터 (주)잡뉴스솔로몬서치 헤드헌팅회사 (예장 백석측 일터교회로 서울 방배동에 위치,최근 2023 국민일보 올해의 교회대상 수상)에 다니며 자비량하며 일터사역 준비할 뿐만 아니라 동료 헤드헌터분의 연결로 미국 실리콘밸리 한인 중고등학생들 봉사단과 연결되어 일대일 ZOOM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주일학교 구도자 예배가 기적적으로 모이게 되었습니다. (현재 학생들 부모님들 도합 16명)

사랑의교회(오정현목사)에서 일터신학과 글로벌네트워킹 공부를 하면서 단지 일터신학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일터사역 평신도 리더들과 네트워킹을 하고 있는데 향후 일터사역지를 발굴하고 함께 공부하며 일터사역자를 추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에 함께 헤드헌팅으로 자비량하며 일터사역준비와 영어주일학교 구도자 예배를 함께 섬길 동역자분들을 모십니다.(7분, 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재학 혹은 졸업하신 전도사님, 목사님)

 현재와 같이 기독교후기로 접어든 한국사회에서 교회개척을 할 때 전통적인 방법도 좋지만 보다 실험적이고 도전적이 방법이 필요하고 또한 지역교회 뿐만 아니라 일터사역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고 또한 장년 사역 보다 주일학교 사역을 통해 다음세대 예수님의 제자를 키워내는 부분이 너무 중요한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이에 함께 하실 동역자분들을 초청합니다. 5년간 헤드헌팅 자비량 일을 통해 다른 사역자분들도 헤드헌팅으로 자비량 하실 수 있도록 멘토링 할 수 있는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사도 바울과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와 같이 같이 헤드헌팅으로 함께 자비량하면서 일터사역준비와 영어주일학교 구도자예배 전도 사역을 함께 하실 동역자 분들을 모십니다.향후 사랑의교회 일터사역 네트워크와 함께 일터사역지를 발굴해서 함께 사목으로 사역하도록 함께 공부하고 추천하고 동역할 비전을 갖고 나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정보는 새빛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