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ternational Critical Comentary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The International Critical Comentary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36064 
 작성자 : 김성은( 아이디 : pkl910**** ) 작성일2017-07-30 21:26:48 조회2,961회
[김성은]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목사님들 가운데    제  폰으로    국제  비평 주석에 대해서    문의를  하셔서    어쩔수 없이  이곳에  명기함을  이해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개인적으로 일일히  알려 드릴수가 없서서  그리했습니다.)
그  주석들은  출간 된지  이미    1세가  훨씬  넘었습니다.
지금도    학적인 면, 고고학으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요즘  여러 주석들이  많이    출간 되었지만,  아직도 비평주석의 아성을 깨고,    뛰어 넘는    주석은    없습니다.
다만  그 주석들은    개혁 주의  입장에서는  수용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너무  많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해석이    너무 자유  롭기 때문이고, 그 외에도    많지만,    하지만    신약의 몇 권은  그대로 우리가    수용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  책들이  몇권 있습니다.
1) Plummer가  쓴    누가복음과  고린도 전후서 입니다.
2) Sanday and Headlam  두 분의 신학자가 쓴  로마서  주석은  영미권에서  아직도  10손가락안에 들어가는  주석입니다. ( 존  머레이가 쓴  로마서 주석이 있는데,  근년에  아바서원에  번역 출간 했습니다만,  애석하게도  중요한  부록과  색인을  번역 하지 않았습니다.  오래전에 생명의 말씀사에서는  그 주석을  빠짐없이  다 번역해서 출간했습니다.  머레이  주석은  아직도  영어권에서  5위를  차지 한다고 합니다.  그 만큼  깊이 있는  주석이라는 뜻이  겠지요)
 3) Charles의    요한 계시록    1-2권입니다.   
많은  주석들이 비록  자유 주의적인  색채가  있다 할찌라도    여과를 해서    이해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하나는  신약  독일 학자  마이어 박사가 쓴 주석이 잇는데, 아마  1850년대 작품으로 알고 잇습니다.  독일어를  아신다면 그책을  구입 하면 좋겠습니다.(그 책도 개인적으로  생각하며  아직도  최고의  주석에 속합니다.)

연락처 : 기간만료

판매금액 : 0 원

추가 내용

연관확장검색 #신앙도서, #주석, #신학도서, #신앙서적, #전집,
이전 판매글   ▲ [인천] LG DLP TV 65인치 15만원
다음 판매글   ▼ 성물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