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몇권 나눔니다.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책 몇권 나눔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41599 
 작성자 : 김****( 아이디 : pkl910**** ) 작성일2018-07-12 13:48:57 조회1,706회
[김****]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책 몇권 나눔니다. - 1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사진에  등재된  책들입니다.
서재실을 정리하면  여러 책들이 나올것인데,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만  올립니다.
이 책들은  현재 신학 공부하는  총신대 신대원, 장신대 신대원, 수원  합신대 신대원 학생에게  착불로  보내리겠습니다.
누가복음 주석이나, 영 박사의  구약 서론은  최상에  가까운  책들입니다.
현재 제가 섬기는 교회에서  새벽 시간에  누가복음을  강해하고 있는데, 참고자료로  누가복음 주석을 구입했지만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한  책이라  다만, 신학을  연구하는  학생에게는  비록  진보적인  성향을 가진 내용일지라도  읽을 만하다는  판단 아래  올렸습니다.
영박사의  구약 서론은  제가  이어드만에서  출간한  원서를  가지고 있어서  필요치  않아서  같이  등재 했습니다.
영 박사의 구약 서론은  비록 고전이 되었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대표성을 가지고  있는  책입니다만,  한 가지  우리가    받아드리기  어려운 점은    그분은    노아 홍수  사건을  전  우주설이 아니라, 제한설을  가르치고 있다는 점입니다.
고고학 사전은    원용국  박사가  쓰신  책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미국  와인 그린  박사가  쓰신  히브리어  문법 책  카피본이나  깨끗한 책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 [거래완료 되어 삭제됨]

판매금액 : [거래완료 되어 삭제됨]

추가 내용

김****님의 수정사항

거래완료 일시

필요한 분에게  보내드렸습니다

연관확장검색 #신앙도서, #주석, #신학도서, #신앙서적, #전집,
이전 판매글   ▲ 윤희주목사강해설교집
다음 판매글   ▼ 그랜드 종합주석(1994년판 16권 전권)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