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V스터디바이블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ESV스터디바이블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41856 
 작성자 : 정****( 아이디 : vlvlxl2**** ) 작성일2018-07-30 20:58:45 조회1,917회
[정****]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ESV스터디바이블 - 1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ESV스터디바이블 - 2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출판소 소개글>
세계 최고의 각 분야 석학들이 모여 만든 주석성경의 결정판. <ESV 스터디 바이블>은 **세기 말 제네바 성경에서부터 시작된 약 ***년의 스터디 바이블의 역사상 형식과 내용 양면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체계적이며 탁월한 스터디 바이블로 평가받는다.
성경을 이해하는 데 있어 본문 자체에 대한 주석과 ***여개의 총천연색 성경지도와 **개의 특별 삽화와 ***개의 각종 도표는 말할 것도 없고, 신구약 성경전체를 하나의 이야기로 파악하는 성경신학적 개관, 모세오경, 역사서, 시가서, 예언서, 중간사, 복음서, 서신서등 각 장르별 개관, 성경 각 권에 대한 개론, 부록에 있는 기독교 교리, 기독교 윤리, 주요 세계 종교와 주요 이단 종파들에 대한 설명과 기독교 변증등, 수십권의 성경자료와 수십권의 성경주석을 한권으로 요약해 놓았다.
목회자들은 이 책의 각 권에 대한 서론 및 부록의 논문들을 통해 성도들에게 성경개론, 기독교 교리, 기독교 윤리 등 가장 기본적인 것을 가르치는 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학생들은 이 책에 나오는 성경개론, 성경신학, 성경주석, 조직신학, 비교신학, 비교종교학, 구속사적 성경연구 등의 분야를 평생공부해야할 분야의 이정표로 사용할 수 있다. 성도들은 이 책에 나오는 약 ***명의 신학자들을 개인성경교사로 삼아서 성경 전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들을 차근차근 공부하는 자습서로 사용할 수 있다.

**** 선물받은 건데 기존에 있던 것이 있어서 이름써있는 속지만 없앴습니다.
        주석부럽지 않는 성경책입니다.  밑줄 몇군데 있어서 배송료는 제가 지불합니다.
        새책은 **만원, 현재 중고는 알라딘에서 품절이고  다른 곳에서는 중고도 *****원합니다.
        기독정보넷은 이윤을 추구하지 않고 서로 목회자들 사이에 정보와 물건들을 나누는 차원에서 팝니다. ^^

연락처 : [거래완료 되어 삭제됨]

판매금액 : [거래완료 되어 삭제됨]

추가 내용

정****님의 수정사항

거래완료 일시

거래완료 되었습니다.

연관확장검색 #성경책, #주석, #신앙서적, #신앙도서, #기독서적,
이전 판매글   ▲ (신앙전문서적) 권당 2천원, 5천원에 드립니다
다음 판매글   ▼ 기독교 서적 판매합니다.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