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심으로 글월 올립니다.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노파심으로 글월 올립니다.
지역 | 전남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64206 
 작성자 : 김성은( 아이디 : pkl910**** ) 작성일2023-06-12 16:48:10 조회683회
[김성은]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제가 컴퓨터에 필료한 제품 하나를 기독정보넷을 통해 구입 했습니다.
택배로 받고 테스트를 하는데  용지가 반복해서 걸리면서 문제가 발생해 원인을 알아보고자 오픈을 해보니 도어를 고정하는 한쪽  플라스틱이 부분이 부러져 있었고 제일 하단 용지 놓는 곳을 오픈 하니까 뭔가 모르지만 부러진 프라스틱 조각 두 개 나왔습니다.(사진 촬영해 놓았습니다)
그 후에 내부 외부를 깨끗하게 닦아서 테스트 해보았지만 이제는 종이가 자꾸만 걸려 버립니다.
제가 1시간 이상 노력을 해보았지만 결과는 폐기 처분을 해야 했었습니다.
또 제품은 배달 하는 과정에 어떤 충격에 의해서 발생한 문제는 아니라고 판단 합니다.

부탁을 드리고 싶은 것은 제품들을 판매 하실 때 사전에 문제가 없는지 한번 더 살핀 다음에 판매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연락처 : 01077349126

판매금액 : 1 원

추가 내용

연관확장검색 #신앙도서, #주석, #신학도서, #신앙서적, #전집,
이전 판매글   ▲ 믹서 앰프 무선마이크
다음 판매글   ▼ 전수성경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