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 가나 기술학교 중고용 철재의자 무료 요청 >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물품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올려주세요. 교회성물등 (물품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아프리카 - 가나 기술학교 중고용 철재의자 무료 요청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take/1088.html 
작성자 dlgjstn 작성일2011-03-15 11:05 조회4,018회 댓글0건

본문


Folding Chair(접는의자).

아프리카 가난에 기술학교 6월에 완공 예정입니다

철로된 접는 의자가 많이 필요합니다.

1)우선 단단하고 저렴하며 실용적입니다.

2)신품이 아니라 중고도 관계 없으니 혹 교회나 가정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귀국하는대로 가지로 가겠습니다.

3)이곳에 생산되는 플라스틱 제품이 있으나 약하고 잘 부러지며 가격도 부 담이 됩니다. 왜냐하면 물가도 비싼데다 수량이 많기 때문입니다.

4)필요한 수량은 1차로 300개입니다.

5)혹 사용하지 않는 탁구대(Pingpong) 운동기구가 있으시면 기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영어성경” 헌 책 이라도 좋습니다. 아프리카 영어권 지역 성도들에게 이 곳 교회를 통해서 나눠줄 예정입니다.

7)해외 계신분은 아동용 동화책 만화책 신앙서적 등을 보내주시면 이곳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연락처 -   이헌수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