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책, 옷 주시면 귀하게 사용합니다. 노숙자센터 드림씨티 >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물품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올려주세요. 교회성물등 (물품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중고 책, 옷 주시면 귀하게 사용합니다. 노숙자센터 드림씨티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take/1123.html 
작성자 봄햇살 작성일2011-04-19 12:53 조회3,246회 댓글0건

본문




드림씨티는 서울역 13번 출구에 위치한 노숙자센터입니다. 주7일 오전9시-오후7시(주일9-6) 오픈하고 있으며 5월부터는 8시-8시까지 오픈할 예정입니다.

후원과 자원봉사를 통하여 7월부터는 주7일 24시간 오픈하여 노숙자들이 실내에서 의자에 앉아서라도 잠을 잘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겨울 전에 별도 건물을 임대하여 3교대로 200여명의 노숙자들에게 잠자리를 제공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전화, 팩스, 컴퓨터교육, 우편물, 이발, 증명사진, 상담 등으로 노숙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으며 앞으로 한방과 의료, 알콜중독치료 등 더 많은 도움을 주고자 하고 있습니다.

노숙자들에게 입지 않으시는 옷(주로 남자 - XL, L사이즈)을 보내주시면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신발도 도움이 됩니다.
읽지 않는 책(신앙서적, 일반서적)을 보내주시면 비치하여 읽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혼자 사역하는 관계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원봉사.. 청소, 관리, 컴퓨터교육.. 로 도움 주실 분과 주일 예배(2시반)에 악기 연주로 봉사하실분도 찾고 있습니다. (베이스, 기타, 드럼, 올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