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상, 미가엘 반주기, 엠프, 스피커, 마이크, TV모니터, 의자, 헌금함, 성찬기, 책꽂이, 헌금가운, 냉온풍기 등이 필요합니다. >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물품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올려주세요. 교회성물등 (물품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강대상, 미가엘 반주기, 엠프, 스피커, 마이크, TV모니터, 의자, 헌금함, 성찬기, 책꽂이, 헌금가운, 냉온풍기 등이 필요…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take/1930.html 
작성자 김아영 작성일2013-09-19 22:51 조회5,364회 댓글0건

본문

샬롬! 축복합니다. 이번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개척교회를 열어 섬기게 되었습니다. 신앙 1세대라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하고, 돈 한 푼 없이 오직 하나님만 믿고 시작합니다. 예배에 필요한 물건이 아무 것도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도로 간구하고, 글을 올려 많은 형제자매님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소형 교회이므로, 강대상(4자, 5자 정도로, 크리스탈이나 아크릴 말고 나무로 제작 된 것이면 좋겠습니다.) 미가엘 반주기 엠프 스피커 마이크 TV모니터(반주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것입니다.) 의자(장의자이든 접이식 의자이든 좋습니다. 작은 교회이므로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장의자는 6자 짜리로 부탁드립니다.) 헌금함과 헌금봉투꽂이 성찬기 책꽂이 헌금 가운 냉온풍기 등등..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혹시 남는 물건이 있으시거나 마음에 감동이 오시는 분은 꼭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지역은 광주광역시입니다. 댓글이나 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