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교회 칸막이, 전기 작업 봉사로 해 주실 분 >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물품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올려주세요. 교회성물등 (물품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개척교회 칸막이, 전기 작업 봉사로 해 주실 분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take/362.html 
작성자 베드로 작성일2006-11-29 11:23 조회5,212회 댓글0건

본문

하나님의 은혜로 상가를 임대하여서 교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읍니다. 일반 사무실로 사용해온 3층 공간입니다. 약25평정도인데 형편상 인테리어는 생각할 수 없읍니다. 교회당 임대하고 나니 다른 작업들은 제대로 준비할 여력이 되질 못합니다.그러나 우선 당장 예배를 드리려면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있읍니다.

< 우선 시설해야 할 것들 >

1. 천장 전기작업 : 사무실용도의 형광등 위치를 교회용도에 맞게 재조정해야 합니다. 강단위 조명시설작업 등.

2. 칸막이 작업 : 현재 공간이 하나로 트여 있는데, 예배실과 분리하는 칸막이 한면(길이 약8-10m), 목양실과 주방을 분리해 주는 칸막이 한면(길이 약3-4m).

3. 간판 : 지금까지 한 번도 교회로 사용되지 않았던 건물이라 간판이 한개도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간판을 설치해야 합니다.

4. 유리 선팅작업 : 현재 투명한 유리창문 그대로 입니다. 교회이름과 성화 등이 들어가도록 작업을 해야 합니다.

5. 앰프시스템 설치

6. 반주용 키보드 or 신디 or 피아노

7. 강단휘장 및 예배실 커튼

마음에 감동이 되시는 분은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우는데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주께서 주신 재능으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움에 봉사로 헌신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빠르면 금주 안으로, 늦어도 다음 주 까지는 모든 작업을 마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십자가 탑 시설 : 사용하시던 탑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시설 및 설치해 주실분도 동참해 주십시오.

동참해 주시는 분들께 제가 할 수 있는 최대의 성의와 감사를 표하고자 합니다.

주님의 선하신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간구하며

만남에 축복과 좋은 일들이 있을 것을 믿읍니다

샬롬

 

대한예수교장로회 선한목자교회

(교회 위치 : 원주 상지대학교 인근)

전화번호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