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기독정보넷을 통하여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물품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올려주세요. 교회성물등 (물품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항상 기독정보넷을 통하여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take/5510.html 
작성자 okpo 작성일2023-11-20 12:45 조회287회 댓글0건

본문

샬롬, 경남 통영의 조그만 섬마을 교회(교단 : 통합)입니다.
이번에 잉크를 따로 사서 프린터기에 채우다가 헤드에 잉크가 스며들었는지 주보 인쇄를 못하고 있습니다. 주보 글자가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싸게 주고 산(거의 40만원) 것이라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이대로 계속 쓰다가 보면 잘 될 날이 오겠지 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까 헤드 망가지면 수리 비용이 프린터 값만큼 들어간다고 하네요.ㅠㅠ 프린터기 잉크 값 아낄려다가 초가삼간 다 태우는 형국이 되고 말았습니다. 혹시 섬마을 교회에 인쇄기를 후원해 주시고 싶으신 목회자나 사역자 분이 있으시다면 도와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항상 기독정보넷을 통하여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주의 날선 눈동자처럼 기독정보넷의 곤고한 목회자들의 형편을 살피시는 모든 목회자와 사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연말에도 훈훈한 주의 사랑과 은혜가 마음을 다하고 힘을 쏟으시는 목사님들 사역에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