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에 크리스찬이면 누구나 쉴 수 있는 수양관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합니다. >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물품이 필요합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올려주세요. 교회성물등 (물품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남는물건 나눠 주세요. 필요합니다.

양양에 크리스찬이면 누구나 쉴 수 있는 수양관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take/734.html 
작성자 리틀러브 작성일2009-01-27 17:36 조회4,540회 댓글0건

본문

금석교회에서 이번에 양양에 대지 310평 건평 140평(3층)규모의 수양관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수양관 운영규정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원칙적으로 교회단위로 무상으로 사용하도록 할 계획입니다만 운영을 위해 최소한도의 비용을 사용료금으로 받는 방향도 생각중입니다.

잘 지어놓고 인테리어도 잘 해놓고는 싶지만, 그냥 작은방 정도로 깨끗하게 그리고 아담하게 누구나 사용하고 쉬고 기도하고 쉼을 얻는 그런 장소정도로만 꾸미려고 합니다.

필요물품들을 새것으로 장만하려다 보니까 생각외로 비용도 많이 들고 관리의 어려움도 있을 것같아 그냥 남는 물건이나 중고라도 깨끗한 물건을 이런 저희 운영방침에 동조하셔서 기증받았으면 합니다.

1. 침대, 침구류, 식당기구 및 도구(밥솥, 식판, 수저 및 젓가락, 그릇 기타 주방도구), 수양관의 성격상 티브이는 설치 안하려고 합니다.

2. 컴퓨터, 프린터, 장의자, 강대상, 십자가, 종탑등등.
찬양반주기, 악기, 앰프와 스피커, 마이크 등등.

3. 체육용 장비나 도구, 탁구대, 족구용품, 축구용품, 배드민턴, 기타...여러가지.

4. 전기판넬, 난방용 필름, 전기온수기, 세면도구(수건,비누,치약,치솔등)

5. 그리고 버스나 승합차, 경차 등을 저렴하게 파시거나 주실 분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기증하실 분들은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keumseok@empal.com

홈피는
http://keumseok.com  또는 http://www.keumseok.com 입니다.

준비과정을 거쳐서 3월중에 개관할 예정입니다.

*** 바로 주변에 교회가 없어서 수양관자체를 교회로 설립하는 것도 기도중입니다.
** 주변환경은 남대천이 도보로 5분거리이고 바다까지는 도보로 약 20분이상, 차로는 5분에서 10분정도이면 유명해수욕장에 닿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