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 구입원합니다. > 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삽니다.
삽니다

드럼 구입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buy/1066.html 
작성자 엘리엘리 작성일2012-03-15 17:01 조회4,239회 댓글0건

본문

시골로 귀촌해서 남는 시간에 시골 몇몇교회 중 고생 몇명 모아서 드럼 무료레슨을 시작했습니다.
어느정도 연주 실력이 되면 각자 교회에서 드럼을 연주하고 싶어도 시골교회 형편상 고가의 드럼을 구입하지 못해 고심하는 교회에 제가 가지고 있는 장비들 정리하며 저렴하게 판매되는 드럼이나, 심벌 등을 구입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 아이가 드럼을 연주 할 수 있는 실력이 되서 그곳 교회에 드럼을 넣어 주고 싶은데 마땅히 저렴한 드럼이 없네요.
그래서 혹시 여러 교회 중 방치된 드럼이 있지 않나 싶어 글 남겨 봅니다.
교회에 사용하지 않는 드럼을 구합니다.

고가의 드럼은 구입할 수 없구요. 10~20만원 상당에 판매할 수 있는 물건이면 좋겠습니다.
고장났어도 상관 없구요.  일단 2시간 거리는 가지러 가겠습니다. 전북입니다.
 
드럼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너무 비싸고 어떤것이 좋은지 정하기 힘드신 분이 있다면 얼마든지 문의해 주세요.

가격대비 괜찬은 드럼, 심벌, 신디, 키보드 정보 드릴 수 있습니다.

드럼 튜닝이나, 수리 등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부담갖지 말고 연락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