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성경가방 필요하신 분 드립니다 > 무료나눔 물품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무료나눔.
무료나눔 물품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완료)..성경가방 필요하신 분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give/10106.html 
작성자 야인하박국 작성일2020-02-07 15:52 조회2,664회 댓글1건

본문













연락처 : 기간만료로 연락처는 삭제되었습니다.


샬롬~ 충북의 작은 시골교회입니다. 서울에서 가방공장을 하시는 집사님이 전도용으로 쓰라고 보내주신 가방입니다. 100여 개 가까이 보내주셨었는데 저희 교회 성도님들도 하나씩 나누고 전도용으로도 사용하고 이제 그 남은 것이 몇 개 있어 필요하신 분 말씀하시면 그냥 드리겠습니다. 사진 보시고 원하시는 분 제 전화번호에 문자 남겨주시면 먼저 보내신 분에게 몽땅 드리겠습니다. 우한폐렴으로 온 나라가 비상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날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

사진 1번. 일반 여행 가방이나 기타 부담없이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재질은 나일론입니다.
옆에 책은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놓아두었습니다. 드리는 것 아닙니다. 3개 있습니다. (모두 새것)
사진 2번 비닐 성경가방입니다. 남자분들이 사용하기 모양 좋아보입니다. 흰색 6개 (모두 새것)
사진 3번 2번과 같으나 색상이 검정색입니다. 3개(모두 새것)
사진 4번 작은 여행용이나 스포츠 가방 형태입니다. 1개(새것)
모두 사용하지 않은 새것입니다. 맨 먼저 희망 문자 보내신 분에게 택배 착불로 보내겠습니다.

댓글목록

야인하박국님의 댓글

야인하박국(글쓴이) 작성일

샬롬~ 많이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세환 강도사님께 드리기로 했습니다.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수선한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모두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한국교회의영원한 야인 하성민 드림..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