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하신 선교사님 가정, 장기선교사역을 마치고 국내에 들어와 계신 분들 중 생활고나 거처가 없으신 가정을 섬기려 합니다. (무료 숙식 제공) > 무료나눔 물품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무료나눔.
무료나눔 물품을 무료로 나눠 드립니다.

순교하신 선교사님 가정, 장기선교사역을 마치고 국내에 들어와 계신 분들 중 생활고나 거처가 없으신 가정을 섬기려 합니다. (…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give/9768.html 
작성자 여호와이례10… 작성일2019-11-21 09:46 조회2,702회 댓글0건

본문

연락처 : 기간만료로 연락처는 삭제되었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확장을 위해 수고하시는 선교사님과 그 가정, 순교자들의가정을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고자 합니다.

저희 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합동교단에 있는 경기도 광주 주님제일교회 입니다.

순교하신 선교사님 가정, 장기선교사역을 마치고 국내에 들어와 계신 분들 중 생활고나 거처가 없으신 가정을 섬기려 합니다. (무료 숙식 제공)

같이 신앙생활 하며 하나님나라의 사역을 섬기며 동력자로 지내실 순교자님 가정, 선교사님 가정이 있으시면 지체 마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교회 위치는 경기도 광주입니다.

간단한 이력서와 소개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먼저 접수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 : 경기도 광주
교단 : 대한예수교 장로회 합동
교회명 : 주님제일교회
E-mail:  kyd5851@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