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전도사 초빙합니다.(찬양인도가능자, 싱글인자, 목사님은제외)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남자전도사 초빙합니다.(찬양인도가능자, 싱글인자, 목사님은제외)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802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6882.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청주금식수양관
- 연락처  
- 담당자  부목사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전도사님 - 지역 충북
- 등록일2019-04-11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청주금식수양관은 중부권지역에서 1년 365일 매주마다 전국에서 세계에서 뛰어난 이름있으신 유명 부흥강사목사님 그리고 유명 교회목사님들을 초빙하여 지난 30년 동안 하루도 거스르지 않고 재단에 기도의 불을 끄지 않는 전국에서 몇 안되는 기도원입니다.

소성전, 대성전, 숙소, 식당등을 최신식으로 최대로 준비하여 기도에 갈급하고 메마른 성도들, 병들고 아프고 병마에 시달린 성도들, 특별히 금식자들을 위하여 돌침대와 각종 편의시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암환자, 사업에 실패한자, 사역을 위한 영성훈련과 연단고 고난에 처한 자들을 위한 원장님의 특별한 은혜가 있고, 오산리금식기도원을 세우신 최 자실 목사님으로부터 훈련을 받으시고 그데로 사사하여 지금까지 받은 사명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여타의 기도원과 다르게 말씀과 살아있고 생동력있고, 각 교회에서 목사님들께서 받은 은사와 은혜를 마음껏 펼칠 수있는 이시대에 쓰임받는 부흥강사님들을 매주 초빙하여 지금까지 5백여명 이상의 신학생들과 목회자들을 배출하였고, 헤아릴 수 없는 수천명의 성도들이 장기금식하며 기도하여 문제해결받고 치유받았습니다.

원장님께서는 40일 금식기도를 7번 20일 금식을 30번 이상하시고 교회 개척한 이후 수십년동안 아침금식을 하시고 생명을 내놓고 사역을 감당하고 계십니다.

기도에 갈급한 심령을 가지고 있는 성도님들!
고난과 문제에 처한 성도님들!
암병을 비롯하여 각 종 질병에 고난받는 성도님들!
자녀교육과 사업에 실패하여 힘들어 하는 성도님들!
신학을 앞두고 사명을 위하여 영성훈련이 필요한 신학준비생들!
연단과 고난을 받아 사역에 원동력이 필요한 목회자님들!
개척을 앞두고 영성을 쌓기위해 준비기도가 필요한 사역자님들!
교회부흥을 위해 결단이 필요한 목회자님들!

여러분이 이 곳에 발을 내 딪는 순간 여러분은 성령의 도가니로! 기도의 도가니로!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와서 시퍼렇게 살아계시는 하나님을 만나십시요!
여러분의 문제가 해결되고 여러분의 사명이 강건해져서 이 시대가 요구하고 이 세계가 요구하는
 귀한 주님의 자녀와 목회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Eyi8tqfr7Nw [기독교방송 good T.V 행복한만남, 청주금식수양관소개영상]

홈페이지: http://www.cjks.org/

백 효선 목사(원장님)약력: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과졸업
 총신대학교 기독교교육과졸업
 총신대학교 목회대학원졸업(M.DIV)
-------------------------------------------------------------------------------------------------------------------------------------

제목:남자전도사님 초빙합니다.(숙식제공,싱글이신분,찬야인도가능하신분이시거나 못하시더라도 배우려는 열정있으신분, 목사님제외)

 사역내용: 기도원전반적인관리, 훈련받으시면서 역량에따라 사역하실 분, 찬양인도에 관심있거나 훈련받으실 분

 복리후생: 숙소제공, 식사제공, 사례비면접시협의 결정

--1) 사명자로써 사명감 충만하시고 영성훈련받기 원하는 젊은이 전도사님 모십니다.(싱글,목사님은 제외!)
--2) 영성훈련 및 신학 및 사역위해 준비중인 전도사님(싱글이신 분! 목사님제외)
--3) 무엇보다 기도에 갈급하고 영성있는 기도생활 및 말씀에 갈급하신 분!
--4) 훈련받고 신학공부를 하시거나, 교회개척이나 부흥사로 활동하기 원하시는 분!
--5) 찬양인도 가능하시거나 훈련을 통해 찬양인도하실 분!
--6) 오랫동안 같이 사역에 동참하실 분!
--7) 함께 숙식하면서 기도원에서 기거하면서 가족과같이 사역하실 분
--8) 문제해결을 위해 기도와 말씀이 갈급하신 분!

(**기도원의 조직개편상, 목사님은 제발 정중히 거절합니다.)

접수방법:
1차로 이력서,자기소개서를 쓰셔서 보내주십시요( billy8420@naver.com), 전화는 사절하며, 전화로 간단한 질문은 받습니다.

서류면접에서 통과하신분은 2차로 기도원원장목사님과 전화면접, 2차 전화면접에 통과하신 분은 3차로 보내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출력하시어 소지하시고 청주금식기도원에 오셔서 원장님과 실제면접을 봅니다, 모든 면접에 통과하신 분은 주민등록등본을 1통떼시어 원장님께 사역가능한 날짜를 협의후 오시면 됩니다.

본정보는 청주금식수양관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