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명 교회, 선교회 동역자 모심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새생명 교회, 선교회 동역자 모심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조회 : 2370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6992.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새생명 교회
- 연락처 010-9111-9119
- 담당자 신재 마틴 목사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목사님 - 지역 서울
- 등록일2019-07-31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새생명 교회, 선교회
 동역자 모심 

서울 용산구 서빙고역 근처에 위치한 그린파크 아파트와 금호 아파트 입구에 위치한 새생명 교회입니다.  제 남편은 미국인으로서 미국 침례교회교단의 목사이며, 영어 성경공부를 가르치고 있으며,
현재 서울 용산 미군부대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 여자로서 장로교단의 목사이며, 한국인을 위해 성경공부 모임과 출판사를 경영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식당시설까지 갖춘 교회가 준비되었고, 창립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새 생명 교회 근처에 새생명 선교회와 새생명 출판사도 있으며, 교회가 아파트 상가이므로 차도 얼마든지 주차할 수 있습니다.
선교회에서 예수 안 믿는 분들을 전도하는 차온으로 식당을 경영할 계획을 하고 있으므로 직접 경영하실 분도 기다립니다.
우리 교회는 초교파적이며, 목사나, 전도사, 찬양사역자, 악기를 다루시는 분이나 교회에 참석하실 성도님들도 환영합니다.
 좀 더 넓은 차원에서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기를 원하는 사역자들을 모시기를 원하며, 소정의 사례비도 지불됩니다.
현재 교회나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도 파트타임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관심이 있으신 분은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신재 마틴 목사 휴대폰 : 010-9111-9119
이메일 : seouljan@naver.com

본정보는 새생명 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