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달란트 공동체'와 함께하실 사역자 분들 모집합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다섯달란트 공동체'와 함께하실 사역자 분들 모집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2549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7382.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다섯달란트 공동체
- 주소  경기 파주시 금정18길 20 금촌고시원
- 연락처  
- 담당자  최목사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경기
- 등록일2021-04-18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2021년 새롭게 출발하는 '다섯달란트 공동체'는 장애 및 알코올 중독자, 사업실패자, 노숙인, 외국인, 만기출소자 등 사회적 약자들을 섬기고 돕는 사역을 감당하는 공동체입니다.
우리 공동체는 금촌에서 고시원을 운영하는 장로님을 비롯한 집사님, 목회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사회에  재능기부와 물질 및 봉사 등으로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섯달란트 공동체의 발전과 사회적 약자의 구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여러분들의
열렬한 기도를 부탁드리며, 구하고자 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회적 약자들의 홀로서기 및 수입활동을 위한 청소/방역/조경 등의 일거리를
    기다립니다.
2. 커피 두 잔 값 정도의 후원금과 각종 재능기부를 통해 함께 사역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많은 성원이 사회적 약자들의 홀로서기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최 목사(대한예수교 장로회 고신) HP :

본정보는 다섯달란트 공동체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