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선교사님을 모십니다. > 목회자청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목회자청빙
   

필리핀 선교사님을 모십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282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KG/7682.html 
기본목회자청빙정보
- 교회이름  싯딤 선교회
- 연락처  
- 담당자  이 다니엘  이메일 :

청빙합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기타
- 등록일2022-08-28 - 남은기간 모실때까지


첨부된 파일

사진 정보


상세내용

필리핀 선교사님을 모십니다.

현재 필리핀은 복음의 문이 활짝 열려 있어서 교회를 시작하기만 하면 아이들이 몰려옵니다.

예배를 마치고 죽 한 그릇이나 햄버거 하나씩만 나누어 주어도 아이들이 줄을 섭니다.

저희 선교회는 10년전에 세워진 선교회로 한국인 선교사를 모집하여 필리핀에서 정착하여 교회를 개척하거나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현재 4개의 교회를 건축하였으며 2곳의 온라인 신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로 지원할 경우 경제적인 지원을 드릴 수 없으나 공항에서 픽업하여 집을 얻고 생활할 수 있을때 까지 밀착하여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 하시는 분은 6개월 정도에 개척하고 영어가 안되시는 분은 1년을 함께 하며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저희 선교회는 선교에 관심이 있고 선교사로 나가고 싶으나 방법을 몰라 못나가시는 분들을 위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단의 선교사가 되어 필리핀에 파송 받기는 너무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필리핀에 많은 선교사가 있다고 하나 2천명 정도 사역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 생각에는 필리핀에 현재 복음에 열려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10만명 정도의 선교사가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젊은 시절 선교사로 서원했으나 이런 저런 이유로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든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저희는 초교파 선교단체로 목사, 평신도, 또는 직업을 가지고 선교하기를 원하는 전문인 선교사 등 다양한 선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재정적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단 선교사로 나오시기만 하면 후원받는 방법 기도편지쓰는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저희 선교사들도 처음에는 후원없이 왔으나 현재는 아무 어려움 없이 사역에 임할 정도로 하나님께서 필요한 부분을 채워 주시는 역사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저희 선교회와 연결된 필리핀 현지교회 11곳이 아직 교회 건물이 없어서 땅바닥에서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500만원이면 교회를 지을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선교에 뜻을 품고 계신분이라면 1개월이든 1년이든 10년이든 상관없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서 마음에 뜨거움이 느껴지신다면 도전하십시오.

누구든 선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는 선교사가 될수 없다면 보내는 선교사로 후원할 수 있는 교회나 개인도 연락 부탁드립니다.

월 5000원씩이라고 후원해 주신다면 저희는 최선을 다해 죽어가는 필리핀 영혼들을 섬길 것입니다.

연락처 
카톡  아이디    leenamsug
이메일  lns1145@naver.com

본정보는 싯딤 선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