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이 아닌 무형재산 양도는 금지됩니다. pdf, 복제품을 판매하는 글, 도서제본판매글, 실명이 아닌글은 삭제됩니다.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실물이 아닌 무형재산 양도는 금지됩니다. pdf, 복제품을 판매하는 글, 도서제본판매글, 실명이 아닌글은 삭제됩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16445 
작성일2014-08-02 08:16:59 조회42,851회

본문

개인간 중고 직거래만 등록가능하며, 중고물품이 아닌글, 개인딜러글, 중고업체(업자)글, 물품판매이외의 글은 모두 삭제 되오며,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적 단체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기입한 이름이 노출됩니다.
위 사항을 위반시 무통보 삭제 또는 이용제한등의 후속조치가 따르게 됩니다.
* 실물이 아닌 쿠폰(할인권,초대권포함), 여행권, 교습권, 영업권등 무형재산양도는 금지됩니다.
  ( 저장장치에 다량의 자료를 담아 함께 판매하는 행위 포함)
* 총포도검류,군용품,개조,복제,의약품(콘텍트렌즈,다이어트약,물리치료기,휠체어,건강보조제 등)의 글도 삭제됩니다.
* 중고차량의 경우 중고차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회원가입시 실명이 아닌경우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실물이 아닌 전자문서형태(pdf, tif, xps등)의 무형재산양도는 금지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서제본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가입시 실명으로 가입하지 아니한 글은 삭제 됩니다.
- 동일인으로 판단되는 중복가입자는 이용상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정보의 삭제요청에도 불구하고 권리의 침해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거나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해당 정보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함)를 할 수 있습니다.
임시조치 기간은 30일 이며 이 기간내에 소명자료를 보내주시면, 삭제된 임시조치 자료를 복구 하여 드리겠습니다.

추가 내용

연관확장검색
이전 판매글   ▲ (가격낮춤)카리스 종합 주석, 호크마 주석 싸게 팝니다
다음 판매글   ▼ 연습용 드럼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