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서적 판매합니다.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기독서적 판매합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31523 
 작성자 : 정****( 아이디 : jhc0**** ) 작성일2016-10-12 10:30:33 조회5,891회
[정****]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기독서적 판매합니다. - 1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기독서적 판매합니다. - 2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기독서적 판매합니다. - 3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기독서적 판매합니다. - 4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기독서적 판매합니다. - 5번째 사진. (기독정보넷 - 기독교 벼룩시장.)



주제별 성서활용 택포 *만원
어떤 주제에 대하여 설교자의 설교를 하거나 저작자가 글을 쓰려고 할 때, 주어진 주제와 어구적(語句的)으로 관련된 성구를 찾아내기란 쉬운일이겠지만 의미로 관련된 성구의 소재(所在)를 성경 전체에서 찾아내기란 힘겨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따라서 그 주제에 대하여 성경 전체를 통한 내용을 파악치 못하고 다만 일부분만을 기억하고 이해함으로 국소적(局所的)인 표현과 불완전(不完全)한 내용이 된 경우가 있음은 누구도 부인 못할 사실 일 것이다.
  이 주제별 성서 활용대전은 이러한 난제들을 해결해 줄 것이다. 누구나 본서를 읽으면 쉽게 성경의 모든 내용이 주제에 따라 체계적으로 뇌리에 남게 될 것이라는 희망과 긍지를 갖는다.
  일반 성구사전은 성경에서 선택한 주제와 동일한 단어가 포함된 성구를 제공함으로써 단지 어구적으로만 그 관련성구를 찾아볼 수 있게 되어 있다. 그러나 본서는 주어진 주제와 동일한 단어를 포함한 성구는 물론이려니와 동일한 의미 및 동일한 내용이면 모두 취급하였고 성경연구에 도움이 된다고 사료되는 내용 즉, 성경에 언급되지 않은 주제도 제시하여 관련성구들을 찾아 수록하였다.
 
《본서의 특징을 요약하면》
*. 주제, 소 주제는 주제와 동일한 단어를 포함하고 있는 성구뿐만 아니라 주제 자체와 동일한 단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주제와 관련된 뜻을 내포하고 있는 성구라면 모두 모아 그 중에서 합당한 성구로 주제를 설명하고, 그 외의 성구 및 성구가 많을 경우 기타 관련 성구라는 항목으로 당해 주제풀이의 마지막에 실었다.
 
*. 주어진 주제는 관계언어로 그 뜻이 분석되어 있고. 그에 따라 성경전체를 통한 성구로 풀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설교 윤곽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설교에 필요한 성경적 예화를 즉시 얻을 수 있다.
 
*. 목회자의 설교자료집, 신학도들의 연구자료집, 기독교 저술가의 집필자료집, 평신도의 생활지침서, 교사의 성경 교재 작성을 위한 자료집으로도 부족함이 없겠다.
 
*. **,***여 주제 아래 ***,***여 소지로 분류하고 ***,***을 상회하는 해당성구를 수록하였다.

*. 많은 주제를 여러 면으로 자세하게 풀이해 주기 때문에 성서백과사전 역할을 할 것이다.

예화대백과사전 **권 택포 **만원에 판매합니다.
은혜로운 설교를 위한 ≪예화대백과사전≫
국내외 *만 *천 개 예화를 주제별로 사전식으로 분류했으며 이야기 형식은 물론 고사성어, 명언, 성구, 금언, 속담, 우화, 비유, 삽화 등 다양한 예화를 정리했다. 참고성경과 옆주를 달아 본문이해를 도왔으며 설교 본문에 맞는 예화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예화대백과사전 * (성경예화)
예화대백과사전 *(한국교회예화 I)
예화대백과사전 *(한국교회예화 II)
예화대백과사전 *(한국교회예화 *)
예화대백과사전 *:한국교회예화
예화대백과사전 *(외국교회예화 I)
예화대백과사전 *(외국교회예화 II)
예화대백과사전 *(외국교회예화 III)
예화대백과사전 *(외국교회예화 IV)
예화대백과사전 **
예화대백과사전 **
예화대백과사전 **
예화대백과사전 **:서양의 지혜 II
예화대백과사전 **:문학예화 I
예화대백과사전 **
예화대백과사전 **:총색인
곽선희 목사님 설교집 일부 판매합니다.
류형기주석 *권 >>> 택배비 포함 *만원입니다.

연락처 : [거래완료 되어 삭제됨]

판매금액 : [거래완료 되어 삭제됨]

추가 내용

정****님의 수정사항

거래완료 일시

위에 글로 수정했습니다.

연관확장검색 #주석, #신앙도서, #성경주석, #신학, #신앙서적,
이전 판매글   ▲ 기독서적 및 성경책
다음 판매글   ▼ 각종기독서적 판매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