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파노라마 새 책 전 17권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성경파노라마 새 책 전 17권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35222 
 작성자 : 이춘수( 아이디 : duran**** ) 작성일2017-06-03 11:53:20 조회4,056회
[이춘수]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시리즈 전제척인 사진

시리즈 전제척인 사진



각 분야별 사진

각 분야별 사진



구약파노라마표지

구약파노라마표지



신약인물 표지

신약인물 표지



구약파노라마 내용일부

구약파노라마 내용일부



만나문서선교회(Manna pulishing ministry)는 지난 1995년 주 정부(California) 및 연방 정부에서 비영리단체(Nonprofit Coparation)로 인가를 받고 문서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교회에서는 지역 복음화를 위한 ‘전도 및 QT’에 사용할 수 있는 ‘오늘의 만나’를 발행하여 전 세계 한인교회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을 체계적이고 질서있게 공부할 수 있는 ‘성경 파노라마 시리즈’를 발행하여 교회의 부흥과 복음 확장에 전심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복음주의 문서선교회입니다.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건강한 교회, 행복한 가정, 행복한 자녀, 행복한 사회를 위하여 세계 한인교회를 섬기는 문서선교 공동체입니다. 우리 선교회에서 발행하는 성경공부 파노라마 시리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약 파노라마
구약 파노라마 학습자용, 제1권은 4대 사건과 4대 인물, 제2권은 출애굽 여정, 제3권은 가나안 정복과 사사 통치, 그리고 제4권은 왕국 통치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신약 파노라마
4편의 복음서와 사도들의 선교활동을 기록한 사도행전을 비롯하여 여러 저자들이 각 지방의 교회들에 보낸 편지와 그리고 종말에 대한 요한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1, 2권으로 나누어 편집을 하였습니다.
 
인물 파노라마 (신ㆍ구약)
신ㆍ구약 성경에 등장하는 여러 인물들의 배경과 생애, 성품과 행적, 그리고 그 발자취를 통하여 허락하신 교훈의 순서대로 편집하였습니다. 구약 인물 파노라마는 63명의 인물을 3권으로 나누었고, 신약 인물 파노라마는 44명의 인물을 2권으로 나누어 소개하고 있습니다.

통독 파노라마
약 두 시간씩 17회에 걸쳐 통독하는 성경 통독 프로그램을 통하여 성경의 흐름과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복된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연락처 : 기간만료

판매금액 : 0 원

추가 내용

연관확장검색 #성경공부시리즈(지도자+학습자), #신앙도서,
이전 판매글   ▲ 케리어 이동식 냉난방기 팝니다. 45만원(상주)
다음 판매글   ▼ 토치 회전의자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