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헬라어 문법 책 팝니다.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신간 헬라어 문법 책 팝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35446 
 작성자 : 김성은( 아이디 : pkl910**** ) 작성일2017-06-18 23:32:47 조회3,203회
[김성은]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2일전에    서울에  있는  생명의 말씀에서  구입한  마운스  헬라어 문법 책입니다.
약 650쪽이며,  가격이  35,000원으로  명기되어 있습니다.
제가  내용을 보지 않고    구입했는데,  다시      25,000원에 판매 합니다.(착불입니다.)
제가  신학교에서 가르친  오랜  경험으로는  초급에는  1)  메이쳔의  헬라어  문법책(영문 판)  2)  독일어(원판)  문법 책을  참고해서 가르 쳤습니다.
하지만 마운스  헬라어 문법 책이  필요하신 분은  연락을      바랍니다.

저에게  종종 신약  마태복음 주석과  요한복음  주석이  어느 게    가장  탁월  하는지    문의가 와서  조심 스럽게 말씀을 드립니다.(영어  독일어  원서가 아닌  번역 판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제 개인 적인 면에서  볼때  현존하는  마태복음    주석 가운데  가장  권위있고,  학적인 깊이가 있는 주석은      D. A. Carson 이 쓴      주석을 적극적으로 추천 하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좀 오래 되었지만,  렌스킨  주석과  또  헨드릭슨  주석  가운데  가장  깊이 있는    마태복음  주석을    권 하고  요한 복음  주석은    역시  카슨의    주석을    적극적으로 권 합니다.
국내에서      브라운  박사가  쓴    두 권의 요한 복음    주석이 번역되었지만,  제 개인적으로    볼 때에    전반적으로  학문적인    깊은  맥이  약하고,    또  주석  내용이  너무  자유롭습니다.

헬라어를 깊이  공부하고 싶은 분들은    우선  메이쳔    박사    문법과  신석준  교수가  쓴  (메이쳔  헬라  꼭 알아야할  293가지    그라마 )를 구입 하셔서  기초를  다듬어 나가시고,    초급을    마치고 나면    중급과 고급은    독일어로  쓰여진  문법 책으로  공부하면 좋겠습니다.

연락처 : 기간만료

판매금액 : 0 원

추가 내용

연관확장검색 #신앙도서, #주석, #신학도서, #신앙서적, #전집,
이전 판매글   ▲ 대우양문형냉장고팝니다.~~~^&^
다음 판매글   ▼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