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나눔니다. > 벼룩시장 팝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벼룩시장 > 팝니다.

책나눔니다.

페이지 정보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sell/37249 
 작성자 : 김성은( 아이디 : pkl910**** ) 작성일2017-11-03 14:27:50 조회2,183회
[김성은]님의 다른 등록글 ※거래전 확인

본문

일전에  생명의 말씀사에서  영어번역 판을  대본으로해서  번역된  칼빈  요한 복음  상권입니다.
구입 해서  꽂아 두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문자  주시면        다른  도서    몇 권과  함께  착불로  부내 드리겠습니다.





몇 분이  저에게  문자로  신약  주석을  한번 소개해 달라고 해서  생각하다가  어렵게  글월을  올립니다.
혹시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할수 만    렌스키  주석을  구입해서    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그 책이  출간된지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신약  주석권에서는    1850년대  독일에서  출간된    마이어  박사의  주석에  버금  간다고 할 것입니다. 
제가  소장한  영어 원서가  전체  12권입니다만,  지난  1987년 당시    백합출판사에서  번역해서  20권으로  출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원문과  대조해 보지 않아서  번역의  질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영어로  읽으시고 싶다면  영문 판을  구입해서  보시면    글자도    커서    눈에  피로가    덜  받습니다.
본래  렌스키 박사는    오랫동안  목회를  하시다가    주석을  쓰셨기에  내용이 더 생동감이 넘치고 , 다른  주석에서는    찾아 볼수 없는    내용들을  발견 할수  있다는 점이  강점일것입니다.
그러면에서보면      칼빈 주석 보다  더 났습니다.(본인의  입장)
중고 서점에 가서 보면    런스키 박사의  번역된  주석을    볼 수 있는데,  구입해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또    렌스키 박사는  헬라어에  정통 하신 분이시라,    헬라어를  좀  아시는 목사님들에게는  좋은  주석이 될 것입니다.

연락처 : 기간만료

판매금액 : 0 원

추가 내용

연관확장검색 #신앙도서, #주석, #신학도서, #신앙서적, #전집,
이전 판매글   ▲ 파워바이블
다음 판매글   ▼ 남성정장95

벼룩시장 이용시 택배거래 보다, 직접 물품을 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입금금지 선입금금지 

기독정보넷은 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본 게시물은 직거래 입니다. 상품 ·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서면 허락없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단으로